신흥사랑주택실버복지관

활기찬 생활,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알림마당 > 보도자료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2023년 추석 한가위 행복나눔 행사 진행(2023.09.26)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7회 작성일 23-10-17 10:01

본문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은 9월 26일(화) 우리나라 고유의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 150명과 함께 추석 한가위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르신들게 가족과 단절되어 외로움과 소외감을 달래기 위한 공연을 준비했으며, 봉사자들과 함께 정성껏 만든 명절음식(전, 송편, 한과)을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댁에 직접 전달하였다. 라온제나 동아리(단장 임영혜)의 밸리댄스공연, 누리소리놀이패(단장 이명희) 전통문화공연, 조치원청소년센터(센터장 황상미) 댄스 및 칼림바공연을 진행하여 풍요롭고 흥이 가득한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외부와 단절되어 살아가는 어르신들에게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여러 단체들이 함께 했다. NK세종병원(병원장 김진호), OK한방병원(병원장 김건형)의 후원과 국제로타리 3680지구 7지역 세종금강로타리클럽(회장 조성주)의 자원봉사로 더욱 풍성하게 추진됐다.

또한, 어르신들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김오진 국토교통부 1차관이 참석하여 격려금(온누리상품권 50만원), 쌀3포 (20kg), 곽티슈 80개를 전달하며어르신들을 격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다양한 공연으로 눈이 즐거웠으며 송편, 한과, 전으로 입까지 즐거운 명절이 될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출처 : 경충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