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랑주택실버복지관

활기찬 생활,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알림마당 > 보도자료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진행(2023.04.1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5회 작성일 23-07-18 09:29

본문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진행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관장 이상오)이 세종시와 세종시문화재단의 후원하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우리가 잇다!’를 운영한다.

이 사업에는 ‘2023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에 선정된 문화예술연구소 락(樂)(대표 이수정)이 함게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5월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주 1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참여할 실버 세대를 기다리고 있다.

문화예술연구소 락(樂)은 세종시에 2017년 개소해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22년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기획사업 우수기관 선정된 바 있고, 2023년도 공모에도 선정되면서 세종시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문화예술 단체다.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지역에 대한 이해와 문화공동체 의식을 제고하기 위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획됐고, ‘우리가 잇다!’는 조치원에 거주하는 실버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빠른 속도로 변화해가는 세종시와 한글로 지어진 신도심을 중심으로 자신의 삶과 지역의 삶을 문화예술로 경험하는 즐겁고 유쾌한 프로그램이다.

이상오 신흥사랑주택 실버복지관은 "세종 시민과 함께 생활 속 문화예술을 꿈꾸는 전문 단체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그램에 실버 세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구도심과 신도심의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충청매일(https://www.ccd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